명품 브랜드의 패키지 디자인, 왜 특별할까?명품 브랜드는 단순히 고가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데 집중한다. 그중 패키지 디자인은 브랜드 이미지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이다.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는 로고, 컬러, 소재 선택 하나까지 철저하게 기획하여 고급스러움과 일관성을 유지한다. 이러한 디자인 요소는 소비자로 하여금 단순한 '소비'를 넘어 '경험'을 하게 만든다. 즉, 명품 브랜드는 패키지를 통해 브랜드의 세계관을 오감으로 전달하고 있는 것이다.컬러와 소재의 일관성에서 오는 신뢰감명품 브랜드의 패키지 디자인에서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일관된 컬러와 소재 사용'이다. 예를 들어 에르메스의 오렌지 박스는 브랜드의 상징이..